김호중게시판
김호중 전국콘서트 'ARISTRA'서울공연 5분만에 매진된 티켓확보
Sharonmap
2022. 9. 14. 07:53
김호중 전국투어 서울공연 3회차 전석매진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2022년 9월13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마비, 5분 만에 2만 5천여 석 매진을 기록하였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풍부한 성량과 깊은 감성으로 불러주는 김호중의 노래는 라이브로 들어야만 그 가치를 더 잘 알게 해주고 감동을 더해줍니다. 예매 20분전부터 로그인하고 예매사이트 오픈한체 땡하자 들어가 예매하기 버튼을 눌렀으나 예매사이트 화면이 엉뚱한 화면이 도출되는 바람에 24,252번째라 한참을 기다렸다 들어가니 이미 표들은 사라진 상태였고, 간신히 성공한 티켓도 결제단계에서 쨈이 걸려 티켓확보에 실패하여 낙담을 하였으나 여기서 포기할 내가 아니지요!
여태까지 추첨은 떨어져 SBS 한가위 판타지아 녹화방송을 참여하지 못했으나 철원평화콘서트, 드림콘서트, 도밍고 공연 티켓확보를 하여 공연을 관람하였지요. 이번에도 모두 매진되었으나 몇시간동안 새로고침 하면서 취소한 표가 나기를 기다렸어요. 10시30분이 되자 티켓 5장정도가 보여지나 다른 사람이 예매중인지 화면은 회색바탕이었어요.
열심히 클릭한 덕에 S석 하나를 확보하여 기쁨의 환호를 외치게 되었지요.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기다리면서 시청했듯이 이제는 10월2일까지 라이브 들을 것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보내야 할 것 같아요.
새벽 2시가 되자 비싼돈 받고 팔려고 예매한 사람들과 용병들을 여럿을 두어 티켓확보전쟁에 뛰어들어든 사람들, 안티들이 공연을 방해하기 위하여 예매한 티켓들이 현금지급을 하지 않아이 몇천표가 풀려나왔지만 그 새벽까지도 김호중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표를 구하기 위해 깨어 있어 그 많던 표들이 서서히 매진을 향해 가고 있었어요. 암표상에게 빌미를 주지 않기 위해 중고나라에 나오는 티켓은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요!
가슴 벅찬 공연을 볼 생각하니 지금부터 가슴이 설레입니다.